카테고리 없음

청주 맥쭈팝 탐방기 (아므로~냉이!!님 가게 오픈)

민봉기 2011. 3. 8. 12:47

 

안녕하세요? 운영자 민봉기입니다...

 

이번에... 우리 운영진이신 아므로~냉이!![김진만]님께서...

 

청주에 [맥쭈팝]이라는 세계맥주전문점을 오픈하셔서...

 

수원 가까이 계시는 운영진 두분과 같이 지난주 금요일날 밤에 다녀왔습니다...

 

 

 

 

- 주중인데도 대학가 근처라서 그런지 엄청나게 번화하더군요... 휘둥그레~

 

 

- 골목에 들어가 있지만... 건담이 떡~ 버티고 있는 풍선 간판을 보고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...

 

 

- 건물로 들어갑니다...

 

 

- 4층이라... 엘리베이터를 타야하네요...

 

 

- 4층이라고 친절하게 안내를~

 

 

- 엘레베이터가 열리면서 누가봐도 한눈에 알기쉽군요... 정겨운 그림들~

 

 

- 이제 들어가 볼까요?

 

 

- 데스크에는 우리 냉사장님 사모님께서 반갑게 맞아주셨습니다... 미인이십니다요~

- 커다란 자쿠 머리가 인상적이네요... *^^*

 

 

- 들어가자마자 장식장이 보이네요...

 

 

- 옆에 분위기 있는 바도 보이고...

 

 

- 오른쪽으로 가야 홀이 보입니다...

 

 

- 우와~ 생각보다 널찍하군요...

- 10시 쯤 도착했는데... 벌써 많은 분들이 한창 달리시고 계시더군요... *^^*

 

 

- 맥주가 이렇게 종류가 많을 줄이야... 가격도 무쟈게 착한 듯~

- 술을 잘 못마시는 저로서는 그림의 떡이더군요... T.T

 

 

- 우리의 냉사장님께서 위풍당당! *^^*

 

 

- 개업할 때 제가 보낸 화분도 무사히 잘 있군요... *^^*

 

 

- 바에는 가조립들이 즐비하게 늘어져 있네요~

- 인심 넉넉한 우리 냉사장님... 손님들이 가져가면 어떻하죠?

 

 

- 장식장 샷입니다... 엄청나네요~

- 맨 위층에는 GPW 플젝 작품들인 [앗가이 포켓볼 플젝]이 전시되어 있네요~

 

 

- 열심히 일하시는 냉사장님...

- 오른쪽에 화장실이 있네요... *^^*

 

 

- 동행하신 부운영자 [가을남]님께서...

- 마크로스F 플젝 참가작을 선물로 증정~ 짝짝짝!

 

 

- 여기가 그분이 앉으셨다는... 그 유명~한 자리로군요...

 

 

- 홀의 가장 안쪽에서 본 앵글입니다...

 

 

- 8년전에 철물점 락카로 도색하고 드라이브러슁을 처음 시도했던 [PG 샤아 자쿠]를 증정해드리며~ 대박기원!

 

 

- 데스크에서 인증샷! 버럭~

 

 

- 청주까지 운전하시느라 고생하신 운영진 행복한바람[김무열]님...

 

 

- 다시 운전하셔야기에... 맥주도 한잔 못하시고... 환타만 벌컥벌컥!

 

 

- 테이블마다 방명록이 있네요... 저두 한 페이지 장식했답니다... *^^*

 

 

- [아무거나]라는 이름의 안주 작렬~

- 기본으로 제공되는 구수한 팝콘이 아주 일품이네요!

 

 

- 시간이 갈수록 분위기는 고조되고...

 

 

- 항상 전시회에서 세팅을 맡아오신 세팅의 달인(?) 가을남님께서... 이번엔 가게 진열장 정리에 들어가셨습니다...

- 본인의 옛날 작품을 발견하시고는... 천진난만~ *^^*

 

 

- 저는 제 작품 사진 앞에서 영원한 GPW 트레이드 마크인 [남바원 엄지~]를 들고... 인증샷!

 

 

- 열심히 장식장 정리를...

 

 

- 냉사장님은... 열심히 영업중~

 

 

- 다리도 아프니 살살 쉬어주고~

 

 

- 진열장 정리를 깔끔하게 한 덕분인지... *^^*

- 가게 손님들께서 나가시면서 구경도 더욱 열심히~

 

 

- 다시 컴백하신 냉이님을 환영하며...

 

 

- 아무쪼록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... 꾸벅~

-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히 나와있겠죠?

 

 

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

 

 

리플먹고 사는 뚱땡이~ 민봉기 배상...